플레핀
플레이가 핀보고 한숨 개크게 쉼 그리고 바로 들어오라하고 자기 옷이랑 수건주고 씻고나오라 할듯 씻고나오면 이불덮히고 따뜻한 차같은거 주면서 먼저 달램 그러고 애 진정되면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볼듯
진짜죽인거야? 거짓말 아니고? 농담 아니고? 진짜 죽인거지? 어디서죽였어 시체는 어디있고?
이러면서 물어봄 어디있는지 알아내면 어디 잠깐 다녀온다하고 한두시간 뒤에 돌아올듯 그리고 절대 자수하지말라고 함
빌립트리
하... 미친건가 X발 빌리버가 트리 스윽 훑더니 비웃듯이 웃어줌 그러고 들어와요. 한마디하고 응접실로 대려감 차 내오고 담요같은거 덮어줌(고용인이) 빌리버 트리보고 조용히 웃음만 짓다가
이젠 루쟈군 명령없어도 사람을 죽일수 있는거에요? 멋지네~^^
이러면서 ㅈㄴ 비꼼 트리 개떠는거 보고 ㅈㄴ 즐김
라벤시스
이건진짜 미친듯
간단함 일단 김시스가 라벤더한테 거리둠 애 표정이 ㅈㄴ어두워짐 당연히 자수해야하는거 아니냐 왜 본인한테 왔냐 하면서 애 울기 시작함 진짜 미안하다고 욺 본인은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자수 하면 안돼냐고 할듯 짓짜 친구니까 이러는거임..
보송
님주그세요 알잔아요 루쟈와 도망침 근데X발 여기선 빌리버도 랖엘라 주긴상태잔아
+번외 루쟈시스
쓰고싶엇는데 김루쟈가 그럴일없겟어서 못쓰겟네X발
'그외 이모저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녹색 악마 (0) | 2024.02.04 |
|---|---|
| 선택에, 책임을. (0) | 2024.01.25 |
| 存在價値 (0) | 2023.09.30 |
| 영원커 러닝후기 3편 (0) | 2023.08.23 |
| 영원커 러닝후기 2편 (0) | 2023.08.22 |